i

Create a cutting-edge online store in no time. It’s incredibly easy with Bazz.

Contact Us

156-677-124-442-2887
bazz@select-themes.com
184 Main Collins Street 8007

Follow Us

한화 드림하우스 브랜딩 스쿨 2019

: 나만의 브랜드를 위한 초기 브랜딩 전략 교육 프로그램

한화 드림하우스 브랜딩 스쿨 2019는 크리에이터와 창업가를 위한 공유 주거공간 <한화 드림하우스> 커뮤니티의 드림하우어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딩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하여 4가지 분야 브랜딩 전문가들과 함께했습니다. 브랜드 개발, 브랜드 디자인, 로컬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스토리 디렉팅 교육을 통해 브랜드 초기 전략부터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기반 마련을 위한 기초 강연이 마련되었습니다.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 <브랜딩 & 비즈니스 디자인>

고선영 재주상회 대표 <공감되는 로컬 브랜드 콘텐츠>

브랜딩 콘텐츠 사례 전시

WEEK 1
입에 붙는 브랜드 네이밍 / 민율진 더워터멜론 브랜딩 총괄 이사
카누, 맥주 필라이트, 물티슈 베베숲 등 기억에 오래 남는 브랜드 네이밍 비하인드 스토리

WEEK 2
브랜딩 & 비즈니스 디자인 / 최원석 필라멘트앤코 대표
<평양커피>, <평양슈퍼마케트>, <프로젝트렌트> 등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필라멘트앤코의 브랜드 아이덴티 확립과 스토리텔링, 그리고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디자인 전략

WEEK 3
공감되는 로컬 브랜드 콘텐츠 / 고선영 재주상회 대표
제주 매거진 , 사계리의 앵커 공간 <사계생활> 등 가장 로컬다운 브랜드 콘텐츠를 만드는 로컬 브랜딩 전략과 사례

WEEK 4
크리에이티브 공간 기획 / 임동길 어반플레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연남장, 연남방앗간, 연희회관 등 어반플레이의 다양한 공간을 기획 및 디자인한 공간 디렉터의 공간을 통한 브랜드 전략

RELATED PROJECTS
로컬 X 소셜 임팩트 게더링

: 변화를 실천하는 비즈니스, 지역과 사회의 임팩트를 만들다.

로컬게더링 순천

: 순천, 로컬 콘텐츠의 가능성을 말하다.

ORGANIZED BY

한화생명

CATEGORY

EDUCATION

DATE

5 ~ 26 DEC, 2019

Category:

Date: